본문 바로가기

__mytop

__mytop

열이 내린 후 두통은 보통 얼마 기간에 낫습니까

바로확인

열이 내린 후 두통은 보통 얼마 기간에 낫습니까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열이 내린 후 두통은 보통 얼마 기간에 낫습니까

열이 내린 후 두통은 보통 얼마 기간에 낫습니까

 

열이 내린 후 두통은 보통 3일에서 7일 정도 지나면 회복되지만 개인 체질이 다르기 때문에 정확한 시간은 없으며 중증도에 따라 판단해야 하다.

 

 

해열은 일반적으로 체온이 정상 체온을 초과할 때 외부 방법을 사용하여 체온을 정상 체온으로 낮추는 과정을 말하며 약물 치료, 물리적 냉각, 링거액 주사 주입 등을 선택할 수 있다.

 

△  감기 이후, 호흡기 감염, 비뇨기 감염 등의 질환으로 머리가 아프면 보통 열이 내린 후 몇 시간 안에 눈에 띄게 좋아지며 기껏해야 이틀을 넘지 않다.

 

 

△  뇌염, 수막염과 같은 머리 자체의 문제로 인한 발열과 두통이 있는 경우 열이 내려도 한동안 두통이 지속되며 신경계 질환으로 인한 문제나 뇌 혈액 공급 부족, 수면 부족 등의 문제를 제외하고 지통제를 적절히 사용하면 신경영양 비타민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영양 보충, 비타민 보충, 단백질 보충을 할 수 있다.

 

△  푸탈린으로 외용하거나 이부프로펜으로 내복할 수 있다.

 

△  기혈 순환을 촉진하기 위해 머리의 혈자리를 마사지하다.

 

△ 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고 합리적으로 수면을 조절하다.

 

△  기혈을 조절하고 뇌에 혈액 공급을 촉진하며 합리적인 마사지를 하고 침을 맞고 식습관을 조절할 수 있다.

 

 

△  그래서 열이 나는 증상이 나타나면 빨리 열을 일으키는 원인을 찾아서 적극적으로 원발성 질환을 치료하고 통제해야 하다.

 

행복은 마음의 여유와 만족에서 비롯됩니다. 

포스팅 해드린 내용은 열이 내린 후 두통은 보통 얼마 기간에 낫습니까 이였습니다. 위 내용들이 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